편리성은 UP, 비용은 DOWN 사후관리가 철저한 시스템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997년 이래 설비관리 한가지만 고집해 온 나인세이버는 설비관리기술을 기반으로 예지보전기술, 인공지능기술, 모니터링기술, 인터페이스기술, TPM기술, 6-시그마 기술 등 현장요원 및 경영자가 편리하게 사용하고 분석할 수 있는 설비보전관리 소프트웨어를 전문적으로 개발, 컨설팅 및 운영지원을 하는 기업입니다.
현대는 설비이력은 물론이고 고장시기 예측, 자재수요 예측 등 신뢰성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게 되었고 현장이나 사무실 뿐만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솔루션도 요구하고 있습니다.
Industry 4.0의 새로운 시대에, 반응형에서 예측형 유지보수로의 전환이 기술적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많은 예방 유지 보수 관행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하룻밤 사이에 변화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산업 공장이 있는 한 기계가 고장나고 인간은 수리과정에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나인세이버는 사용하기 편리할 뿐 아니라 경제적으로 부담이 적고 사후관리가 철저한 시스템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나인세이버의 설비관리시스템은 지금에 멈추지 않고 항상 개선 발전하는 시스템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살아있는 시스템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